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46
연예

최윤영, '고양이는 있다' 첫 촬영 기념 파티 '케이크도 고양이 모양'

기사입력 2014.05.16 14:58 / 기사수정 2014.05.16 14:58

배우 최윤영이 '고양이는 있다' 첫 촬영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 매니지먼트구
배우 최윤영이 '고양이는 있다' 첫 촬영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 매니지먼트구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최윤영이 '고양이는 있다' 첫 촬영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윤영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숍의 담당 원장과 스태프들은 최근 KBS 공채 연기자 출신으로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의 여주인공 자리를 꿰찬 최윤영을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하여 큰 감동을 줬다는 후문이다.

공개 된 사진 속 최윤영은 '고양이가 있다 대박기원-최윤영'이라고 적힌 케이크를 들고 숍의 원장과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고양이 모양의 케이크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최윤영은 '고양이는 있다'에서 여주인공 고양숙 역을 맡았다. 고양숙은 소설가를 꿈꾸는 잡지사 기사로, 3년 전 아버지의 사망으로 빚쟁이에게 시달려 본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소설가의 꿈을 포기했지만, 힘든 상황 속에서도 낙천적이고 밝은 성격을 잃지 않고 꿋꿋이 헤쳐 나가는 심지 강한 인물이다.

최윤영은 '고양이는 있다'를 통해 이전 작품들과는 차별화된 헤어스타일과 물오른 미모로 최윤영만의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고양이는 있다'는 고양이를 인연으로 만난 두 남녀가 잊고 지냈던 자신의 꿈을 되찾고, 그 속에서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깨우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다음달 9일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