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지현우 결별 소식에 과거 방송 인터뷰에서 유인나 관련 질문에 당황하는 지현우의 표정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 MBC 방송화면
▲유인나 지현우 결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유인나 지현우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방송 인터뷰에서 유인나 질문에 당황해하던 지현우의 표정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유인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엑스포츠뉴스에 "유인나 본인에게 확인해 보니 최근 지현우와 결별한 것이 맞다고 전했다. 서로 스케줄이 바빠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며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알렸다.
지현우 유인나 결별 소식에 지난 11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 인터뷰가 다시 화제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6일 전역한 지현우와의 인터뷰가 그려졌다.
이날 지현우는 유인나에 대해 묻는 질문에 "지금 그 질문은 좀"이라며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당당하고 밝은 표정으로 제대 인사를 전하던 지현우는 유인나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굳어진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유인나 지현우 결별설이 불거졌지만, 이에 대해 유인나 소속사 측은 지현우와 결별설에 대해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유인나와 지현우는 2012년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만나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했다. 두 사람은 같은 해 열애 중이라는 것을 밝혀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