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05:51
연예

김가은,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여주인공 낙점

기사입력 2014.05.13 08:38 / 기사수정 2014.05.13 08:38

이준학 기자
배우 김가은이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의 여주인공을 캐스팅됐다.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배우 김가은이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의 여주인공을 캐스팅됐다.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김가은이 그룹 에이젝스의 재형과 뱀파이어 로맨스를 펼친다.

김가은은 한국형 '트와일라잇'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웹소설 원작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에 여주인공 서영 역으로 합류했다.

서영역으로 캐스팅된 김가은은 에이젝스의 재형(루이 역), 형곤(레카 역), 승엽(백한 역), 효준(아칸 역)이 맡은 뱀파이어와 사랑에 빠지는 평범한 인간 여고생으로 출연한다. 김가은이 분하는 서영은 고아지만 밝고 긍정적인 평범한 여고생으로 어느 날 예기치 않게 루이라는 뱀파이어를 만나 뱀파이어꽃을 찾는 과정에서 갖은 위험에 처하는 인물이며, 에이젝스의 재형과 뜨거운 러브라인을 구축할 것을 예고해 흥미를 더한다.

'뱀파이어의 꽃'은 뱀파이어로드가 되기 위해 뱀파이어 꽃을 찾아 나선 루이(재형 분)와 그의 협력자로 나서며 뱀파이어 세계에 들어가게 된 서영의 핏빛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가은은 소속사를 통해 "원작에 푹 빠져서 팬이 됐을 만큼 스토리에 완전히 매료됐다.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할 테니 애정어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가은과 에이젝스가 펼칠 뱀파이어와 인간의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은 오는 5~6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