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39
연예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가상부부 출연…누리꾼 "생각도 못한 조합"

기사입력 2014.05.12 16:52 / 기사수정 2014.05.12 16:53

추현성 기자
지상렬과 박준금이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 ⓒ JTBC
지상렬과 박준금이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 ⓒ JTBC


▲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박준금과 개그맨 지상렬이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 재혼을 시작한다는 소식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12일 종합편성채널 JTBC 에 따르면 지상렬과 박준금은 최근 '님과 함께'에 합류해 돌싱녀-노총각의 새로운 조합으로 재혼 생활에 돌입했다.

'님과 함께' 제작진은 "박준금과 지상렬은 요즘 재혼 트렌드인 연상 돌싱녀-연하 노총각 커플로 합류했다"며 "최근 첫 녹화를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혼 경험이 있는 박준금이 재혼 상대로 8살 연하인 노총각 지상렬을 직접 지목했다고 전했다. 이후 이 소식을 들은 지상렬은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상렬 박준금 소식에 누리꾼들은 "지상렬 박준금, 생각하지도 못했던 새로운 조합이다", "지상렬 박준금, 지상렬이 좀 난감했을 듯",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출연 재미있겠다, 방송 챙겨 봐야지", "지상렬 박준금, 지상렬은 초혼인데 어떡하나", "지상렬 박준금, 방송에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추현성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