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4:36
연예

정준영 정유미 우결 하차 소식에 누리꾼 "아쉬움 한가득"

기사입력 2014.05.09 20:30 / 기사수정 2014.05.09 20:30

대중문화부 기자
정준영과 정유미의 우결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이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DB
정준영과 정유미의 우결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이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DB


▲ 정준영 정유미 우결 하차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하차한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9일 정유미 소속사 네오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하는 것이 맞다. 이미 지난 7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정유미는 본업에 충실하기 위해 현재 출연하고 있는 MBC 일일특별기획 '엄마의 정원' 촬영에 전념할 계획이다. 정준영 역시 가수 활동과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촬영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정유미-정준영 커플은 지난해 9월 합류해 연상연하 커플의 가상 결혼생활을 보여줬다.

정준영-정유미 커플의 우결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제일 좋아하는 커플이었는데 아쉽다", "아 왜 하차하는 겁니까!!!!", "앞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길", "너무 아쉽다. 새로운 커플도 기대 중"이라며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4'에는 우영-박세영 커플, 홍진영-남궁민 커플이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결혼하면 초호화 하객 볼 수 있겠네"라며 다양한 의견을 드러내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