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에릭과 열애 중인 배우 나혜미의 과거 화보 속 사진이 재조명 받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 에릭 나혜미 열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신화 에릭과 열애 중인 배우 나혜미의 과거 화보 속 사진이 재조명 받고 있다.
에릭의 소속사 신화컴퍼니 관계자는 9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에릭과 나혜미가 교제한 것은 맞다"면서도 "현재 에릭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어 지금까지 사귀고 있는 것인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 관계자는 "에릭과 직접 통화 후 공식입장을 발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나혜미 과거 화보'라는 제목으로 사진들이 게재되며 나혜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짐을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혜미가 한껏 자신있는 표정으로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사진은 그가 모델로 활동하던 당시 찍힌 한 패션 잡지의 화보의 일부다.
특히 나혜미의 시원시원한 몸매와 시크한 표정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1991년 생인 나혜미는 지난 2001년 김기덕 감독의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MBC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에 출연한 나혜미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캐릭터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