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4:05
연예

나나 신체 사이즈 공개, 누리꾼 "진짜 부럽다"

기사입력 2014.04.09 11:27 / 기사수정 2014.04.09 11:27

대중문화부 기자
사진 = 나나가 완벽한 신체 사이즈를 공개하자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 엠넷 방송화면
사진 = 나나가 완벽한 신체 사이즈를 공개하자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 엠넷 방송화면


▲나나 신체 사이즈 공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비틀즈코드'에 출연한 그룹 오렌지캬라멜 나나가 신체 사이즈를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오렌지캬라멜은 8일 방송된 엠넷 '비틀즈코드3D'에 출연해 진행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오렌지캬라멜의 독특한 무대 의상이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이에 진행자들은 연어 모양으로 제작된 의상에 놀라며 나나의 신체사이즈에 대해 질문했다.

나나는 "옷 사이즈는 55고 허리 25인치, 키 171cm, 몸무게 49kg이다"고 밝히며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 신동엽은 "가슴…배포는 커요?"라고 물었고, 나나는 "엄청나요"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나나 신체 사이즈 공개에 누리꾼들은 "'비틀즈코드' 나나, 정말 우월한 몸매", "'비틀즈코드' 나나, 허리 한 줌 일듯", "'비틀즈코드' 나나, 실제로 보면 더 말랐을 것 같다", "'비틀즈코드' 나나, 신체 사이즈 진짜 부럽다", "'비틀즈코드' 나나, 신체 사이즈 공개하다니 솔직하다", "'비틀즈코드' 나나, 정말 늘씬하다", "'비틀즈코드' 나나, 정말 예쁘다", "'비틀즈코드' 나나, 신체 사이즈 진짜 대박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