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에이핑크의 연습실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에이핑크는 30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제 내일이면, 몇 시간이면 'Mr. Chu' 공개! 음원공개! 그래서 울 핑순이들은 연습 중이지요. 조금만 기다려요. 우리 판다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연습실에서 트레이닝복의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모여 앉아 각자의 독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에이핑크는 연습실 사진을 통해 화장기 없는 수수한 매력과 민낯에도 굴욕 없는 청순미를 과시했다.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화장 안 해도 여신이네",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청순미는 에이핑크 따라올 걸그룹 없을듯",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빨리 무대에서 보고 싶다",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다들 한층 성숙해졌네",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손나은 정말 귀엽다"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한편 에이핑크는 31일 정오 네 번째 미니앨범 '핑크 블라썸(Pink Blossom)'을 공개했다. 에이핑크 'Pink Blossom' 오프라인 앨범은 음원 공개 이튿날인 4월 1일 출시되며 4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에이핑크 연습실 사진 ⓒ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