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박신혜가 봄을 맞아 싱그러운 목소리를 담은 깜짝 음원을 공개한다.
박신혜의 소속사 S.A.L.T.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1일 정오 박신혜의 디지털 싱글 '팔베개'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고 전했다.
그동안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최근의 '상속자들'까지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마다 OST를 부르며 탄탄한 보컬실력을 인정받은 박신혜가 이번에는 OST가 아닌 그녀만의 색깔을 담아낸 음원 '팔베개'를 대중에게 선보이게 됐다. 봄을 만난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박신혜의 달콤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팔베개'는 '멀티테이너 박신혜'의 또 다른 매력이 담긴 행복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 '팔베개'는 JYJ의 '찾았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용찬 작곡가가 곡을 쓰고 거미, 아이유, 하동균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 한 최갑원이 가사를 붙여 탄생한 곡으로 달콤한 멜로디와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가사가 리스너들의 설레는 감성을 자극한다. 프로듀서 황성진은 "수줍게 사랑을 표현하는 여자의 마음이 박신혜의 설레는 목소리를 통해 더욱 사랑스러운 곡으로 해석됐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지난 해 영화 '7번방의 선물'과 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은 박신혜는 현재 조선시대 美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 촬영에 돌입했다. 박신혜는 극중 슬픔을 간직한 왕비로 분해 한석규, 고수, 유연석, 마동석 등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박신혜 ⓒ S.A.L.T.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