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29
연예

캡틴 아메리카: 더 윈터 솔저' 크리스 에반스 "한국 팬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2014.03.26 11:19 / 기사수정 2014.03.26 11:30

이준학 기자


▲캡틴 아메리카: 더 윈터 솔저' 크리스 에반스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 더 윈터 솔저'의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한국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캡틴 아메리카: 더 윈터 솔저'의 배급사는 2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맞이해 캡틴 아메리카 역을 맡은 크리스 에반스의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캡틴 아메리카가 냉동상태로 보낸 70년간 놓쳤던 대한민국의 주요 사건들의 리스트를 만들어준 국내 팬들에게 크리스 에반스가 직접 전하는 감사 인사를 담고 있다.

크리스 에반스는 영상을 통해 "캡틴 아메리카가 냉동돼 있던 기간 동안 놓친 아이템들을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며 "한국의 어떤 아이템들이 선택됐는지 지금 극장에서 '캡틴 아메리카: 더 윈터 솔저'를 확인하세요"라며 직접 한국 팬들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어벤져스'(2012)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인기를 얻은 크리스 에반스는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2013)에서 커티스 역을 맡아 우리나라를 방문한 바 있다.

'캡틴 아메리카: 더 윈터 솔저'는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이후 닉 퓨리(사무엘 L.잭슨 분),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와 함께 쉴드의 멤버로 현대 생활에 적응해 살아가는 캡틴 아메리카에게 어느 날 죽은 줄 알았던 친구 버키(세바스탄 스탠 분)가 적 윈터 솔져가 되어 돌아오는 이야기를 담았다. 26일 개봉.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크리스 에반스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