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07
연예

소녀시대, '뮤뱅'서 백허그 첫 선 보인다…"사랑스러운 무대"

기사입력 2014.03.07 17:45 / 기사수정 2014.03.07 18:02

한인구 기자


▲ 소녀시대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첫 음악 프로그램 출연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한 소녀시대가 두 번째 무대에서는 타이틀곡 'Mr. Mr.(미스터 미스터)'는 물론, 새롭게 'Back Hug(백허그)'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녀시대의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앞서 예고된 것처럼 소녀시대가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서 수록곡 'Back Hug'를 부른다. 소녀시대의 사랑스러운 무대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Back Hug'는 24일 발매된 소녀시대의 네 번째 미니앨범 'Mr. Mr.'의 5번 트랙으로 감성적인 가사의 미디움 템포 발라드 곡이며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특징이다.

소녀시대는 6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방송 무대를 가졌다. 이날 소녀시대는 'Wait a Minute(웨잇 어 미닛)'와 'Mr. Mr.'을 열창했다. 'Wait a Minute'는 경쾌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특징인 곡으로, 소녀시대는 가벼운 동작이 가미된 안무에 포인트를 뒀다. 또 하트 무늬가 들어간 의상과 꽃장식 무대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소녀시대는 넥타이와 정장의 의상과 남성 댄서와 함께하는 힘있는 안무로 'Mr. Mr.' 무대를 펼쳤다. 이 곡의 댄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질리언 메이어스가 담당해 세련미를 느낄 수 있었다.

소녀시대는 '뮤직뱅크'에서 'Back Hug' 무대의 공개와 함께 앞서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도 주목을 끌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소녀시대 ⓒ 엑스포츠뉴스 DB]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