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50
연예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원근법 무시한 얼굴 크기에 누리꾼 '폭소'

기사입력 2014.03.06 01:29 / 기사수정 2014.03.06 01:45

대중문화부 기자


▲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피겨 여왕' 김연아와 방송인 전현무의 인증샷이 화제다.

전현무는 5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잊을 수 없는 감동과 기쁨을 안겨준 김연아에게 우리가 보답하는 길은 우리가 앞으로도 피겨를 잊지 않는 것 아닐까요? 김해진, 박소연 외 많은 유망주들을 기억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현무와 김연아가 나란히 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전현무는 하얀 셔츠에 보타이를 하고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연아는 트레이닝복 차림에 올림머리를 해 미모를 한껏 뽐내고 있다. 특히 하얗고 깨끗한 김연아의 피부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해당 사진은 지난 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김연아 선수 귀국 환영회'에서 MC 전현무와 김연아가 만나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김연아 정말 싱그럽다", "김연아, 어쩜 저렇게 피부가 좋지", "전현무, 김연아와 인증샷이라니 너무 부럽다", "김연아 완전 여신" 등의 관심을 보였다. 또 "전현무, 김연아 뒤로 간 게 너무 웃기다",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전현무 계 탄 듯",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두 사람 모두 화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전현무 김연아 인증샷 ⓒ 전현무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