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05:18
연예

최강창민, 이 남자의 눈빛이란… 여심 흔들

기사입력 2014.02.26 08:2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net 드라마 '미미'에서 한민우역을 맡아 열연 중인 최강창민의 화보 같은 스틸이 공개됐다.

Mnet 드라마 '미미'(연출:송창수, 극본:서유선, 제작:SM C&C)는 누구나 경험해 봤을 직한 첫사랑의 기억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 현실과 판타지가 혼재된 독특한 구성의 4부작 기획 드라마. 첫방송 이 후 최강창민의 절제된 연기와 수려한 영상미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최강창민은 드라마 속의 '민우'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최강창민은 드라마 '미미'에서 첫사랑의 기억을 찾아가는 28세 웹툰 작가이자 풋풋한 첫사랑에 가슴 설레는 18세의 고등학생 민우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최강창민이 가을 숲길을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모습이나, 평범한 교복마저 빛나게 만들며 서 있는 모습은 남다른 18세 고등학생의 자태를 뽐낸다.

또한 피곤한 듯 고개를 젖히고 누워있는 모습이나, 카키색 야상점퍼를 입고 무심한 듯 걷고 있는 모습은 시크한 웹툰 작가로서의 최강창민으로 아련하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순수한 첫 사랑의 열병을 앓고 있는 고등학생과 잃어버린 기억으로 인해 좌절과 절망 속에서 허우적거리는 웹툰 작가를 동시에 소화하고 있는 최강창민은 10대, 20대의 각각의 분위기를 만들어 내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고스트 로맨스 '미미'는 아름답지만 애틋한 첫사랑을 소재로 한 4부작 드라마로 지난주 첫 방송에서 최강창민이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함께 고등학교 시절 모습이 공개돼 다음 회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미미'는 오는 28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net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