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23
게임

'던전앤파이터' 겨울 업데이트…'결투장 시즌2'

기사입력 2014.02.20 11:17 / 기사수정 2014.02.20 11:18

한인구 기자


▲ 던전앤파이터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가 겨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넥슨(대표 서민) 측은 20일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던전앤파이터' 겨울 업데이트 세 번째 콘텐츠 '결투장 시즌2'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반적인 결투장 내 밸런싱을 비롯한 시스템 개선과 신규 콘텐츠 추가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결투장에서는 캐릭터 레벨과 상관없이 모든 캐릭터에게 최고 레벨 기준의 스킬 포인트(SP)를 적용해 캐릭터 레벨에 따른 격차를 해소하고 던전 착용 장비 레벨과 등급에 다라 결투장용 수치로 보정해 장비 간의 격차를 완화시켰다.

또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반복 미션', '오늘의 미션', '히든 미션' 등 다양한 미션 시스템과 제한된 라운드 내에서 승리한 횟수에 다라 차등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콜로세움'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결투장 플레이 기록에 의한 '매칭 점수'를 부여해 본인의 실력에 맞는 상대방과 결투를 벌일 수 있도록 했으며, 결투등급을 새롭게 개편해 이용자의 실력을 더욱 정확하고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던전앤파이터 ⓒ 넥슨]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