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26
게임

롤, '벨코즈' 출시 안 돼…누리꾼 "도대체 언제 나오는거지?"

기사입력 2014.02.13 12:14 / 기사수정 2014.02.13 12:14

대중문화부 기자


▲ 롤, 벨코즈,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AOS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점검 완료된 가운데, '벨코즈'가 등장하지 않아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롤의 한국 서비스를 담당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측은 13일 롤 점검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같은날 오전 6시부터 10시 10분까지 진행됐다.

이날 패치를 통해 용광로 레넥토 스킨 출시와 함께 스카너와 제라스의 리메이크가 이뤄졌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측은 "스카너의 전반적인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고 균열 스킬이 더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신규 챔피언 벨코즈는 출시되지 않았다. 앞서 롤 북미 홈페이지에는 벨코즈의 스킬 등이 공개돼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 벨코즈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실망", "도대체 벨코즈는 언제 나오는거지?", "벨코즈 아쉽지만 스카너 리메이크된 것만으로도 만족", "벨코즈보다 제라스 리메이크 된 게 좋은 것 같음", "제발 벨코즈 빨리 출시해주세요", "뭐야 벨코즈는 안 나오는 거였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game@xportsnews.com

[사진 = 롤, 벨코즈, 용광로 레넥톤, 스카너 리메이크, 제라스 리메이크 ⓒ 롤 홈페이지 캡처]

대중문화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