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52
연예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아이유, 10월 음원부문 수상 '쾌거'

기사입력 2014.02.12 20:43 / 기사수정 2014.02.12 20:43



▲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가수 아이유가 '올해의 가수상' 10월 음원부문을 수상했다.

12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내 체조경기장에서는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가 개최됐다.

이날 '올해의 가수상' 음원부문 10월은 아이유 '분홍신'이 차지했다. 아이유는 "우선 좋은 곡 주신 민수오빠, 이나이모를 비롯한 로엔엔터테인먼트 식구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이유는 소속사 관계자들을 호명하며 고마움을 전한 후 "제가 춤 연습을 많이 했는데도 불구하고 채우지 못한 부분을 몸소 채워주신 우리 댄서팀 너무 감사드린다. 마지막으로 저희 팬분들 '유애나' 너무 감사드립니다. 2014년에는 소처럼 일함으로써 보답하는 아이유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가온차트에서 집계한 데이터(디지털 음원, 음반 판매량)를 기반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와 가수 그리고 음반에 참여 한 우수 스태프를 선정한다. 방송인 오상진과 소녀시대 유리가 공동 MC를 맡아 진행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아이유 ⓒ KBS JOY '가온차트 K-POP 어워드'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