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2:55
연예

유인나 겟잇뷰티 새 MC 발탁…누리꾼 "유진처럼 잘할듯"

기사입력 2014.02.05 11:10 / 기사수정 2014.02.05 11:22



▲ 유인나 겟잇뷰티 MC 발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유인나 겟잇뷰티 새 MC 소식에 누리꾼 반응이 뜨겁다.
 
5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은 "유인나는 2030 여성들의 워너비스타이자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러블리한 매력과 뷰티 센스를 갖춘 유인나는 '겟잇뷰티'의 새 MC로서 적격이다"며 유인나 겟잇뷰티 MC 발탁 소식을 알렸다.

유인나는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해 드라마 '시크릿 가든', '인현왕후의 남자', '최고다 이순신', '별에서 온 그대' 등 화제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 '한밤의 TV연예'와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를 통해 진행실력까지 인정받았다. 

유인나 겟잇뷰티 MC 낙점에 기효영 PD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바이블 '겟잇뷰티'는 차세대 뷰티 아이콘인 MC 유인나의 합류와 함께, 한층 더 새로워진 콘텐츠로 찾아올 예정이다.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뷰티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며, 진정한 '뷰티 라이프 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유인나 겟잇뷰티에 누리꾼들은 "기대된다", "유진 언니가 떠나서 아쉽지만 유인나도 잘할 듯", "유인나 애교 많은데 들어봐야지", "유인나의 뷰티 비결 듣고 싶다", "어떨지 기대되고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유인나의 '겟잇뷰티'는 3월 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유인나 겟잇뷰티 MC발탁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