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17
연예

최정문, '흰 와이셔츠+하의실종' 남자들 로망 패션 공개

기사입력 2014.02.02 17:28 / 기사수정 2014.02.02 17:28

대중문화부 기자


▲ 최정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더 지니어스' 출연자 최정문이 하의실종 패션을 공개했다.

최근 소속사 DH엔터테인먼트는 '소녀에서 여인으로'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최정문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정문은 하늘색의 넉넉한 셔츠를 입고 팔을 벌리며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하의실종 패션으로 각선미를 뽐내며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최정문의 환한 미소와 늘씬한 몸매는 여느 연예인에도 뒤지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정문은 "이런 노출이 있는 옷을 거의 입을 기회가 없어 촬영하면서 많이 어색했는데 내게도 이런 모습이 있구나 싶은 화보들을 보니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도전을 해봐야겠다"고 화보촬영 소감을 드러냈다.

이에 촬영 관계자는 "평소 귀여운 이미지의 최정문은 이번 화보를 통해 귀엽기만 한 느낌에서 벗어나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들을 표현해냈다"고 밝혔다.

한편 최정문은 서울대 공대를 다니며 최연소 멘사, 최연소 과외선생님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1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2: 룰 브레이커'에 시즌1 출연자로 출연해 게임을 함께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최정문 ⓒ DH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