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37
연예

'음악중심' 비+태진아, 비진아 콜라보 '라송'…'축제로구나'

기사입력 2014.01.25 17:12 / 기사수정 2014.01.25 17:13



▲ 음악중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가수 비와 태진아의 '비진아' 콜라보 무대가 펼쳐졌다.

비는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라 송(LA SONG)'을 열창했다.

이날 비는 세련된 블랙 수트 패션으로 등장해 축제를 즐기는 듯이 여유로운 모습으로 무대를 열었다. 곡의 중반부터 태진아가 등장해 비의 동작을 따라하며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태진아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롱스타일 모피코트를 입고 두건을 착용한 채 화려한 패션 감각을 뽐냈으며, 비와 동일한 키스마크 분장을 하고 세대를 뛰어넘는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완성시켰다. 특히 비와 태진아의 존재만으로도 볼거리 풍성한 축제 한마당이 벌어졌다.

타이틀곡 '라 송(LA SONG)'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경쾌한 리듬의 라틴 팝으로 비의 부드러운 남성미와 애교 넘치는 귀여운 매력을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B1A4, 걸스데이, 에일리, 레인보우 블랙, 김종서, 코요태, 달샤벳, AOA, 갓세븐(GOT7), 에어플레인, 럼블피쉬, 탑독, 더 씨야, 가물치, 키스앤크라이, 비트윈, 로열 파이럿츠, 블레이디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음악중심' 비진아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