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5:20
연예

[단독] 크레용팝 후배 그룹 가물치, 데뷔곡은 '빠빠빠' 남자 버전

기사입력 2014.01.02 21:59 / 기사수정 2014.01.03 11:3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크레용팝의 소속사 후배 그룹 '가물치'가 '빠빠빠' 남자 버전격의 곡으로 데뷔한다.

가물치(아토·지로우·보너스·큐·로키)는 2일 오후 서울 개포동 스튜디오로이에서 엑스포츠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오는 1월 7일, 3곡이 수록된 '비욘드 더 오션(BEYOND THE OCEAN)'이라는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은 '빠빠빠'의 김유민 작곡가의 '뭣 모르고'라는 곡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뭣 모르고'의 콘셉트에 대해 "'빠빠빠'의 남자 버전 격이다. 크레용팝 선배님의 '빠빠빠'가 나오기 전에 앞서 남자 버전의 '빠빠빠' 원곡이 있었다. 그 노래를 우리만의 색깔로 풀어낸 노래다"라고 밝혔다.

나머지 두 곡은 '댄싱퀸' 등을 작곡한 '덤앤더머'의 곡이다.

가물치 멤버들은 "3곡이 모두 정말 좋고,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알찬 앨범이라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감추지 않았다.

'뭣 모르고'의 후렴구에 등장하는 포인트 안무는 여러차례 수정을 거쳐 완성됐다. 멤버들은 "'파워 레인저'나 '지구 방위대' 느낌이 나는 안무가 될 것이라며, 팬 여러분이 춤을 보고 이름을 정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생각해 내부에서 이름을 붙이지는 않은 상태다"라고 밝혔다.

가물치는 7일 SBS MTV '더 쇼: 올 어바웃 케이팝'을 통해 '뭣 모르고'의 첫 방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가물치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