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8:38
연예

미르 자작곡 '이리오너라', 크리스마스이브 깜짝 공개 '왜?'

기사입력 2013.12.24 15:45 / 기사수정 2013.12.24 15:46

김영진 기자


▲ 미르 자작곡 이리오너라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엠블랙의 미르가 자작곡 '이리오너라'를 깜짝 공개했다.

미르는 24일 자정 유튜브채널을 통해 자작곡 '이리오너라'를 깜짝 공개했다. 미르의 자작곡 '이리오너라'는 지난달 23일 엠블랙의 'SENSATION' 글로벌 투어 서울 공연에서 독점 무대로 공개된 곡이다.

미르의 자작곡 '이리오너라'는 제목처럼 콘서트에서 관객들이 직접 와서 즐기고 싶을 만큼 강렬한 사운드를 지닌 최신 스타일의 비트에 한국 전통 타령과 추임새가 함께 어우러진 힙합곡이다. 특히 이 곡은 엠블랙의 글로벌 투어에서 독점 공개됐으며 미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한국 전통 탈춤을 이용한 안무와 미르의 폭발적인 랩이 어우러진 서울 공연 때의 '이리오너라' 무대는, 공연이 끝난 직후부터 최근까지도 팬들의 열광적인 성원과 음원공개 요청이 끊이지 않게 만들었다. 미르 역시 팬들의 의견을 항상 소중하게 생각하며 소통하는 멤버로 오직 팬들을 위한 선물로서 이번 곡을 공개하는 데에 가장 큰 의의를 두었다.

소속사 제이튠캠프는 "그간 소속사와 미르는 자작곡 '이리오너라'를 어떤 식으로 특별하게 소개할 것인가를 고민해 왔는데,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해 동안 엠블랙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미르가 대표로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의미로 공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엠블랙은 2014년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미르 자작곡 이리오너라 ⓒ 제이튠캠프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