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2:50
연예

'따말' 한혜진, 반사판 거부하는 올킬 미모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 2013.11.22 16:03 / 기사수정 2013.11.22 16:03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따뜻한 말 한마디' 한혜진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22일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 이하 따말)에서 조건보다는 사랑이 우선이라 믿고 밝고 당찬 성격의 '나은진' 역을 맡은 한혜진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귀여운 눈빛을 발사하는 한혜진의 애교는 물론 추운 날씨에도 감정신에 몰입하는 진지함과 솔직하고 당찬 '나은진'의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까지 담겨있다.

앞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였던 한혜진은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 후 잠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으나 JTBC '우리 결혼할 수 있을까' 하명희 작가와 SBS '다섯 손가락' 최명훈 감독에 대한 신뢰로 '따말'을 복귀작으로 선택, 11월 초 귀국해 바쁜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한편 '수상한 가정부'의 후속으로 12월 2일 첫 방송을 앞둔 '따뜻한 말 한마디'는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슬아슬한 외줄을 타는 위기의 두 부부가 그려 나가는 감성 스릴러 드라마로 가족과 부부의 문제를 리얼하게 다루며 복잡 미묘한 결혼생활의 현실을 가감 없이 담아낼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한혜진 ⓒ SBS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