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0:46
연예

'예쁜남자' 장근석 "고대해왔던 드라마 복귀"

기사입력 2013.11.18 15:32 / 기사수정 2013.11.18 15:32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장근석이 이번 작품에서의 목표를 밝혔다.

장근석은 18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펠리스호텔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발표회에서 "나도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보다 연기하는 것을 고대해왔고, 팬들 또한 더 기다리셨을 것이다"라고 운을 뗐다.

장근석은 어떤 여자도 돌아보게 만드는 후광과 빠르게 여심을 홀리는 마성을 지닌 남자인 독고마테 역을 맡았다. 혹자는 마테를 가리켜 '얼굴로 먹고 사는 남자'라고 말할 지 모르지만, 그는 정복해야할 목표가 있는 뜨거운 남자다.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으로부터 얻은 노하우를 통해 목표를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장근석은 "이번에 맡은 미션은 10명의 여자를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10가지의 캐릭터를 새롭게 뽑아내야 한다. 배우로 돌아온 것, 새로운 캐릭터 창출, 그리고 배우 장근석을 찾는 것이 나의 미션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담은 드라마다.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장근석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