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4:42
연예

홍종구와 결혼, 송서연 과거 웨딩드레스 자태 '청순하네~'

기사입력 2013.11.15 13:23

정희서 기자


▲ 송서연 홍종구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송서연과 그룹 노이즈 출신 홍종구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송서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1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송서연과 NH & MAJOR1998 대표이자 한국 연예매니지먼트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홍종구가 내년 3월 19일 강남구 역삼동의 한 웨딩홀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송서연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과거 웨딩드레스 자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송서연은 과거 자신의 미니홈피에 "우리 나라 여배우 최초 내가 먼저 입었단다. 너무 예쁜 드레스. 전신이 없어 아쉽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서연은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거울을 통해 사진을 찍고 있다. 드레스와 어울리는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송서연은 1997년 SBS 톱 탤런트 선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여 드라마 '추노', '도망자', 영화 '악인은 너무 많다' 등에 출연했다. 지난 해 11월에는 송지은이란 본명이 시크릿 멤버 송지은과 혼동된다는 이유로 송서연이라는 이름으로 개명, KBS '힘내요 미스터 김'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

한편 송서연은 2007년 7월 7살 연상의 유학파 출신 회사원 오모씨와 부부의 연으로 백년가약을 맺었지만, 서로의 갈등을 해소하지 못한 채 결혼 1년 만인2008년에 최종적으로 합의 이혼을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송서연 홍종구 결혼 ⓒ 송서연 미니홈피]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