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2:23
연예

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 뮤비 속 김우빈 여친 유지안 등장

기사입력 2013.10.31 15:22 / 기사수정 2013.10.31 15:22

대중문화부 기자


▲ 브라운아이드소울 'Always Be There'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신곡 'Always Be There' 뮤직비디오에 배우 김우빈의 연인으로 알려진 모델 유지안이 등장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31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앨범 'Always Be Ther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남자주인공이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네 멤버이다. 기존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전문 연기자가 주연을 맡고 멤버들은 립싱크 하는 모습이 담겼지만 이번에는 멤버들이 직접 연기에 도전한 것.

멤버들은 각자의 노래 파트에 맞춰 4인 4색 설정의 연기를 소화했지만 개개인의 설정은 실제 이들의 생활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정엽은 수준급의 스케이트보드 실력을 뽐내며 신선함을 전했고, 나얼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아티스트로서의 작업 모습을 연기했다. 영준은 남성미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농구장에서 펼쳐 보였고, 성훈은 의상을 디자인하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김우빈의 공개 연인으로 알려진 모델 유지안이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유지안은 날씬한 몸매와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로 뮤직비디오의 전반을 이끌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 30, 31일 대구 엑스코에서 10주년 기념 콘서트 'Thank Your Soul'을 가진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브라운아이드소울 'Always Be There' 유지안 등장 ⓒ 해당 뮤비 캡처]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