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6:10
연예

'비밀' 지성, 황정음에 다이아몬드 반지 투척 '프러포즈?'

기사입력 2013.09.16 16:02 / 기사수정 2013.09.16 16:04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지성이 고속도로 위에서 황정음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6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지성과 황정음의 '황당 고속도로 프러포즈' 현장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극 중 '마성의 남자' 민혁 역을 맡은 지성이 고속도로 톨게이트 직원인 황정음(유정 역)에게 통행료 대신 고가의 다이아몬드 반지가 담긴 반지 케이스를 내밀고 있다. 이런 황당한 상황에 당황한 황정음은 반지를 던지고 가버리는 지성의 모습에 깜짝 놀란 모습이다.

이런 프러포즈는 '알바의 신'으로 등극한 순정 억척녀 황정음과 인격 빼고 모든 것을 갖춘 재벌 2세 지성 사이에 작은 해프닝이 발단이 됐다. 대리운전 기사였던 황정음에게 뒤통수를 맞았다고 생각하는 지성이 톨게이트에서 그를 다시 만나자, 이다희(세연 역)에게 거절당한 프러포즈 반지를 고속도로 통행료로 건넨 것이다.

겉으로만 보면 멋진 지성의 고속도로 프러포즈는 사실 팔 엄두도 낼 수 없는 고가의 다이아몬드반지를 던져 황정음을 골탕 먹임과 동시에 자신의 프러포즈를 단칼에 거절한 이다희에게 보란 듯이 반지를 버리는 쿨한 모습을 보여줘, 말 그대로 두 여자를 뒤흔들고 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하며 오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황정음, 지성, 이다희 ⓒ KBS]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