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개강 시즌을 맞아 대학생들의 '개강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학생들은 개강 패션으로 몇 달 동안 달라진 모습을 어필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링 연출 방법에 고민하기 마련. 이에 캐주얼한 남성미와 여성미를 연출하는 개강 패션 연출 노하우를 공개한다.
캐주얼한 남성미를 담은 개강패션!
남자들의 개강 패션은 캐주얼하면서도 은근한 멋스러움이 어우러지는 것이 중요하다.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블루종과 매투맨 상의를 함께 연출하고 데님 팬츠로 개강 패션을 마무리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빈티지한 느낌을 한껏 고조시킨 페이유에의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남자다우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린 개강 패션이 완성된다. 이때 젠틀하고 지적인 이미지까지 더하고 싶다면 블랙 백팩, 깔끔한 디자인의 안경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사랑스러운 캠퍼스녀로 거듭나고 싶다면?!
캠퍼스의 꽃인 여대생들은 개강을 맞아 편안하면서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것이 좋다. 발랄한 느낌을 가득 담은 개강 패션을 연출할 땐 보이프렌드 핏의 상의와 각선미를 드러내는 스커트를 활용하면 된다.
여기에 골드 컬러가 한 눈에 들어오는 스니커즈를 더하면 개강패션에 유니크하고 건강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다. 이때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핸드백, 깜찍한 미키마우스가 가미된 시계를 매치하면 군더더기 없이 말끔한 개강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 Tip!
개강 패션은 대학생의 분위기를 살리면서 남성미와 여성미를 은근히 더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니커즈는 발랄한 대학생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아이템이라 20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