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22:22
연예

'상어', 이수혁이 겨눈 총..누구를 향한 것일까

기사입력 2013.07.29 16:38 / 기사수정 2013.07.29 16:54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이수혁이 겨눈 총은 누구를 향할까.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놓은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 측은 19회 방송을 앞두고 이수혁이 총을 겨누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이수혁은 사뭇 진지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향하여 총을 겨누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상어’ 17, 18회에서 이수혁이 지금까지 믿었던 김남길이 과거 자신의 아버지를 고문했던 ‘그림자’의 아들임이 밝혀져 큰 충격을 받았기에 오늘 과연 누구에게 총을 겨눌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버지의 원수의 아들인 김남길일지, 아니면 새로운 인물이 될 지에 대해 드라마 팬들의 추리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태. 지난주 이수혁과 김남길의 관계가 ‘친구’가 아닌 ‘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후 많은 시청자들이 이들의 관계를 안타까워하며 “친구 커플 헤어지지 않게 해주세요” “앞으로 원수로 돌아서는 것인가! 더 흥미진진하다” “그냥 지금처럼 형, 동생으로 남아줘!” “이현이와는 앞으로 어떻게 되는 거지?” 등의 반응들을 시청자 게시판에 '상어', 이수혁이 겨눈 총..누구를 향할까올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매회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로 더욱 그 엔딩을 상상하기 어려워진 ‘상어’는 29일 밤 10시 19회가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이수혁 ⓒ 에넥스 텔레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