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57
스포츠

NC, 28일 고성공룡엑스포와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기사입력 2013.07.27 03:02 / 기사수정 2013.07.27 04:12

강산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산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는 28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 이벤트로 고성공룡엑스포와 함께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를 진행한다.

NC다이노스는 ‘공룡’이라는 같은 테마의 고성공룡엑스포와 함께 마산야구장을 '공룡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마산구장 외부에는 고성공룡엑스포의 다양한 기념품과 함께하는 공룡 낚시 게임, 고성공룡엑스포 캐릭터인 오니, 고니, 지니, 시니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날 시구자로는 고성공룡엑스포 개최가 확정된 2003년에 태어난 고성군 거주 박예림 어린이(10세)가 나선다.

선수단은 이날부터 매월 마지막 일요일 홈경기에 실시하는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에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스페셜 유니폼은 '다이노스 라이트블루' 컬러를 기본으로 하고 마스코트 단디의 타격 동작을 담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밝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표현했다. 이 유니폼은 28일부터 마산야구장 내 다이노스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들의 마산야구장 투어, 배트보이 등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경기 종료 후에는 베이스 질주 체험(선착순 50가족)도 진행된다.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

[사진='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한 노진혁 ⓒ NC 다이노스 구단 제공]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