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1:42
게임

'데빌메이커: 도쿄' 걸그룹 미쓰에이 카드 공개

기사입력 2013.07.25 00:10 / 기사수정 2013.07.25 00:1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카드 RPG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가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카드를 선보였다.

팜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치파오를 입은 미쓰에이' 컨셉을 담은 총 네 종류의 5성 유니크 특별 카드를 다음달 6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특별 카드뿐만 아니라 미쓰에이 멤버들이 보스로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도 추가했다. 던전은 멤버 수와 같은 총 네 개로, 차이나타운 콘셉트로 구성됐다.

해당 구역의 최종 보스로 각 멤버들과 조우할 수 있으며, 보스를 물리칠 경우 일정 확률로 각 멤버별 5성 유니크 특별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팜플은 이번 미쓰에이 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6일까지 친구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카카오톡을 통해 추천 인원수에 따라 각 멤버 카드를, 신규 이용자가 본인에게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ko'를 추천한 이용자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각자에게 프리미엄 티켓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카카오톡 초대 메시지를 30회 발송할 경우 '치파오 수지' 카드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게임 최초 다운로드 후 추가 데이터 로딩 시 화면을 터치하면 미쓰에이 멤버들의 음성을 즐길 수도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의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월드 레이스 보스가 추가됐다.

또한, 전투 스킵, 용병 및 심연의 수정, 어둠의 근원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폭 개선돼 이용자 편의성을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데빌메이커 미쓰에이 카드 이벤트 ⓒ 팜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