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4:27
연예

'오영욱과 열애' 엄지원 측,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

기사입력 2013.07.15 09:37 / 기사수정 2013.07.15 09:53

김승현 기자


▲ 엄지원 오영욱 열애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엄지원이 건축가 오영욱과 열애 중인 가운데, 엄지원 측이 이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엄지원의 소속사 채움엔터테인먼트는 15일 엑스포츠뉴스에 "엄지원이 건축가 오영욱과 교제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두 사람은 평소 독실한 신앙심을 가지고 있어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엄지원은 이미 지난 1일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곧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부케를 받은 것은 그냥 친분이 있어서 받은 것이다"라며 섣부른 판단을 경계했다.

또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이 결혼 적령기에 접어들어 결혼에 대해 고민을 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다"며 "좋은 소식 있으면 알려드리겠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영욱은 '오기사 디자인'을 운영하는 건축가다. 그는 '깜삐돌리오 언덕에 앉아 그림을 그리다', '오기사 행복을 찾아 바르셀로나로 떠나다' 등 스페인 여행 에세이를 펴내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유명하다.

엄지원은 현재 이준익 감독의 영화 '소원'의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엄지원 ⓒ 엑스포츠뉴스 DB]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