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9:16
게임

마다가스카 동물을 손 안에 '바오밥타워' 안드로이드 출시

기사입력 2013.07.12 20:38 / 기사수정 2013.07.12 20:3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마다가스카' 섬을 배경으로 매력적인 동물 캐릭터를 앞세운 타워퍼즐 신작 '바오밥타워'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12일부터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엔브릭스'의 첫 모바일게임 '바오밥타워'는 '마다가스카' 섬을 배경으로 다가스카에 서식하는 동물들을 소재로 만들어진 친숙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앞세운 게임이다.

물리엔진을 활용한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인 이 게임은 직관적인 상황인식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자신만의 퍼즐 공식을 만들며 게임 진행 방법을 체득할 수 있다.

또한 타워가 무너지지 않게 하며 좌우로 먹이를 주는 아슬아슬 동작 등의 모든 조작이 터치 하나로 가능하며, SNS를 통해 친구와의 랭킹 대결을 펼칠 수도 있다.

엔브릭스 변인섭 대표는 "바오밥타워는 엔브릭스의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한 첫 출시작"이라며 "쉽고 직관적인 게임 방식과 친숙하게 어울릴 수 있는 캐릭터, 빠져드는 게임성을 통해 시장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엔브릭스는 '바오밥타워'를 포함해 올해 4개의 모바일게임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바오밥타워'는 현재 구글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9월 내 선보일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바오밥타워 ⓒ 엔브릭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