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0 03:51
연예

'로이킴과 열애설 부인' 박수진 "배우로 인사드리겠다" [전문]

기사입력 2013.06.27 15:36

백종모 기자


박수진-로이킴 열애설 부인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배우 박수진이 가수 로이킴과 불거진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부인했다.

박수진의 소속사 더블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편 한편 27일 연예매체 스포츠동아는 박수진과 로이킴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올해 2월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서 임시 DJ와 게스트로 만났을 때, 박수진이 로이킴의 팬임을 밝혔고 이후 두 사람이 급속히 가까워졌다는 것이다. 그러나 해당 보도에 대해 로이킴의 소속사 측은 박수진과 마찬가지로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지 않다"는 입장을 보였다.

다음은 박수진의 소속사의 공식 입장 전문

박수진씨 소속사 더블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7일 새벽 갑작스런 박수진과 로이킴의 열애설 보도에 적지 않이 심려를 끼쳐드렸으리라 생각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만나고 있지 않는 것으로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시간이 지연되었고, 빠른 피드백 드리지 못한 점 기자님들께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만큼 박수진씨는 더 멋진 작품에서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차기작 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는 배우 박수진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향후 연기 활동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매진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로이킴 박수진 열애설 부인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