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38
연예

'결혼의 여신', 티저 영상 공개… 4人4色의 사랑과 결혼

기사입력 2013.06.18 17:38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새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은 인생관이 전혀 다른 네 명의 여인들이 겪게 되는 사랑과 갈등을 통해 결혼에 대한 솔직한 여인들의 속내를 담아낼 예정이다.

18일 공개된 '결혼의 여신' 티저 영상에는 28초의 짧은 분량에도 배우 남상미, 조민수, 이태란, 장영남 등 '여배우 4인방'의 캐릭터가 직설적으로 그려졌다. 4인4색 개성 넘치는 성격을 토대로 그들만의 결혼에 관한 솔직하고 유쾌한 메시지가 담겼다.

또한 '결혼의 여신'에서 남상미는 '3년을 만난 남자친구' 김지훈과 '3일을 만난 소울메이트' 이상우 사이에서 갈등하며 "어떤 선택이 옳은 것인지 도와달라"는 마음을 전했으며 워킹맘 26년차 조민수는 남편 권해효와 "삶의 위로가 전혀 없다"며 따지듯 한탄하는 모습을 코믹한 율동으로 표현했다.

열혈주부 장영남은 남편 장현성과 구박받는 아내, 구박하는 남편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며 "절대로 결혼하지 말라"고 강하게 충고했고, 청담동 며느리 이태란은 어딘가 철없어 보이는 재벌 2세 남편 김정태와 함께 "결혼은 나의 이상과 가장 잘 맞는 사람과 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부부사이 벌어질 파란만장 스토리를 예고했다.

제작사 측은 "각각 서로 다른 4커플의 이야기가 균형감 있게 펼쳐지면서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에게까지 폭넓은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결혼과 사랑에 대한 여자들만의 솔직하고 진실한 메시지가 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결혼의 여신'은 '출생의 비밀' 후속으로 29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결혼의 여신' 티저 영상 ⓒ 해당 영상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