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예빈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21)이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2013 제57회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된 유예빈은 17일 MBC 표준FM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에서 개인적인 관심사와 앞으로의 포부 등 대한민국 대표 미인으로서 모든 것을 밝힌다.
유예빈은 최근 인터뷰에서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MBC '무한도전'이라고 밝힌 만큼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에서 방송인으로서 입담과 재치 및 끼를 시험해볼 수 있는 여러 난관들을 헤쳐나갈 계획이다.
유예빈이 출연하는 코너는 개편을 맞아 새롭게 마련된 '최양락의 러빙유'로 이 코너에서는 매주 우리 사회 대표 미인 한 명을 선정, 하루 6분씩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해당 인물에 관해 집중 탐구하는 시간으로 채워진다.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 제작진은 첫 손님으로 유예빈이 선정된 것과 관련해 "우리 제작진 중 학창시절 1등을 해본 사람이 단 한 명도 없다. 그래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1등이었다. 2등도, 3등도 아닌 미스코리아 1등을 초대해서 '진'만이 지닌 남다른 포스와 매력을 알아보고자 했다"며 섭외 배경을 설명했다.
유예빈은 17일 첫 출연을 시작으로 19일, 20일, 21일까지 총 4일간 청취자들을 만난다.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는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에서 9시 45분까지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유예빈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