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4:51

'음악중심' 김소현, 시선 사로잡는 청순 소녀의 원피스 패션

기사입력 2013.06.03 17:36 / 기사수정 2013.06.03 18:0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BC '쇼! 음악중심'에서 샤이니 민호, 노홍철과 함께 MC로 활약 중인 아역배우 김소현의 상큼 발랄 원피스 스타일이 화제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김소현은 15살 소녀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각양각색 스타일링으로 귀엽고 발랄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일 방송에서는 앞, 뒤 길이가 다른 비대칭 디자인의 원피스를 착용했는데 블루와 오렌지 컬러가 조합된 이국적인 프린트가 돋보여 그녀의 발랄한 이미지를 강조해주기 충분했다. 또한 벨트로 허리 라인을 살짝 강조해 여성스럽게 연출했으며 여기에 내추럴한 메이크 업으로 청순한 느낌을 더하고 양 갈래로 땋은 머리에 헤어 액세서리를 포인트 연출해 휴양지 바캉스 룩을 연상시키는 트렌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김소현의 패션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며 "김소현, 소녀 패션 종결", "보호본능 자극하는 스타일", "청순하고 발랄한 김소현, 점점 예뻐지네", "바캉스 룩으로 따라 해도 좋겠다", "스타일의 완성은 원피스!", "나두 김소현 원피스 데이트할 때 입어볼까",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 그녀, 최고다" 등 칭찬 일색과 함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현이 MC로 활약중인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4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김소현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