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21
게임

레드블러드 7일 공개서비스, 아름다운 女용사 캐릭터 [포토]

기사입력 2013.05.07 12:33 / 기사수정 2013.05.07 12:33

이우람 기자


▲ 레드블러드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3D 멀티타겟팅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PC게임 '레드블러드'가 7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레드블러드'는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동명의 만화 '레드블러드'를 원작으로 한 MMORPG로, 개발 초기 단계부터 만화 원작자인 김태형 작가가 아트디렉터로 참여하고, 초대 한국게임개발자협회장을 지낸 정무식 이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화제가 됐다.

'레드블러드'의 공개서비스에서는 지난 4일부터 4일간 실시한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선보인 3개의 신규 필드 및 4개의 캐릭터를 함께 성장시킬 수 있는 가문시스템 이외에 용이 우는 계곡, 얼어붙은 고성 2개의 필드가 추가로 오픈되며 핵심 콘텐츠인 50층 수직 던전 무한의 탑이 20층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레드블러드'에서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홍보대사인 더원 의 콘서트 초대 이벤트 및 7종의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휴대폰 겔럭시4S, 문화상품권, 게임 머니,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며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블러드'는 이번 공개서비스 일정 발표와 함께 2000년의 인기곡 '섹시한 남자'로 새로운 멤버들과 컴백한 4인조 혼성 그룹 '스페이스A'의 이시유, 도하린이 섹시한 여전사로 분한 '레드블러드'의 포스터를 홈페이지 및 온라인 광고를 통해 공개했다.

한편, '레드블러드-용병의 시대(이하 레드블러드)'는 7일 공개서비스 일정 및 홍보대사 더원을 비롯한 인기 가수 박완규, 윤도현, JK김동욱, 스페이스A, MonsterZ 등의 오픈 축하 동영상을 공개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