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31
게임

씨투디게임즈, 모바일게임 '액션퍼즐 카드팡' 티스토어 론칭

기사입력 2013.05.09 10:52 / 기사수정 2013.05.09 10:5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신작 모바일 게임'액션퍼즐 카드팡'이 티스토어에 론칭됐다.

액션퍼즐 카드팡은 '애니팡'과 같은 쓰리매치(3match) 퍼즐게임에 RPG(롤플레잉게임) 요소가 가미된 퍼즐형 RPG 게임이다.

애니팡처럼 퍼즐을 하면 기사단이 깨어나고, 이 기사단이 몬스터를 공격하는 형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같은 색의 퍼즐 3개를 맞추면 해당 색깔의 기사단이 깨어나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같은색 퍼즐 5개를 맞추면 보다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적의 속성을 고려하여 전략적으로 퍼즐을 풀어나가야 한다는 점이 기존의 퍼즐게임과 차별화된 점이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카드와 스킬을 통해 가능한 전략의 수를 늘렸다는 점도 특징적이다.

게임 안에는 각기 고유의 스킬을 가진 200여 종의 기사단 카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120개의 필드와 다양한던전, 로얄필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친구의 카드를 사용해 혼자 클리어 하기 어려운 던전을 공략하는 등 배타적인 플레이보다는 유저 간 협력을 통해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다는 점도 액션퍼즐 카드팡의 특징이다.

게임의 가이드와 공략법을 정보가 필요한 지점마다 제시해주어 초보 유저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도 눈에 띈다.

씨투디게임즈 관계자는 "액션퍼즐 카드팡은 2만 건이 넘는 사전 예약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게임방식이 유저들에게 익숙하고 각종공략들을 친절하게 안내해주기 때문에 기존 카드 게임에 어려움을 느낀 유저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액션퍼즐 카드팡은 정식 론칭을 기념해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8일 자정까지 오픈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에 친구를 초대하거나 초대한 친구를 추천하는 유저, 액션 퍼즐 카드팡을 이용하는 유저를 추첨해 1만 2천 원 상당의 캐시 포인트,레어카드(별 4개), 매일 진리의 돌(캐시 포인트)외 다양한 선물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액션퍼즐 카드팡 ⓒ 씨투디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