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46
연예

백지영 정석원과 결혼 발표에…"어쩐지 좋아보이더니!"

기사입력 2013.04.18 17:33 / 기사수정 2013.04.19 00:56

이우람 기자


▲ 백지영 정석원 결혼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전격 결혼발표를 한 가수 백지영(37)이 최근 녹화장에서 행복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

16일 오후 진행된 JTBC의 '숨은 가수 찾기' 프로젝트 '히든싱어' 녹화장에서는 가수 백지영과 모창 가수들의 노래 대결이 이어졌다. 이날 녹화장에는 백지영과 함께 5명의 모창능력자가 함께했다.

이날 녹화장에서는 '사랑안해' '총맞은것처럼' 등 백지영의 대표 히트곡이 공연 곡으로 나왔다.

그러나 이상한 움직임은 이날 녹화장에서 포착됐다.

히든싱어 조승욱 PD는 "대개 애절한 노래를 하고 나면 가수가 슬픈 감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백지영씨는 이날 녹화 중간 중간에 너무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면서 "이렇게 좋은 일이 있는 것을 녹화 때는 까마득하게 몰랐다"고 귀띔했다.

하지만, 조 PD는 "연예인 패널 일부가 '좋은 일이 있어 노래가 애절하지 않다'는 식의 장난섞인 코멘트를 하기도 했는데, 이것이 현실이 됐다"고 말했다. 조PD는 또 "백지영씨는 방송 내내 팬들과 함께 즐거워하는 한편, 자신을 절묘하게 따라하는 모창능력자들의 음색에 깜짝 놀라는 모습도 보였다"고 덧붙였다. 백지영의 결혼 발표 이전 마지막 방송 녹화인 '히든싱어' 백지영편은 5월 4일 밤 11시 JTBC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백지영과 정석원 양측 소속사는 18일 "최근에 양가 상견례를 마친 두 사람이 오는 6월경 결혼을 한다면서", "(백지영이) 오는 5월 1일 일본 데뷔 쇼케이스와 5월 11일 전국투어 콘서트 '7년만의 외출' 전주 콘서트를 앞두고 있어 정해진 일정을 모두 마치고 결혼을 하기 위해 시기를 6월로 정했다"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사진= '히든싱어' 백지영편 녹화현장 ⓒ JTBC]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