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28

DK온라인, 게임포털 '온게이트'와 채널링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3.04.11 18:34 / 기사수정 2013.04.11 18:3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지난 2012년 상반기 돌풍을 일으켰던 MMORPG 'DK온라인'을 게임포털 온게이트(www.ongate.com)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아이템베이'는 '에스지인터넷'과 게임서비스 제휴 협약을 맺고, 오는 15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온게이트에서 DK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

DK온라인은 2012년 3월 서비스 시작 후 1개월만에 동시접속자수 4만을 돌파하고 PC방 순위, 게임아이템거래 순위 등 각종 게임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게임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북미, 유럽, 태국 등 해외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수한 게임성은 물론, 수준 높은 현지화 작업과 안정적 서비스를 인정받아 최근에는 '북미 TOP 10' 게임에 선정되기도 했다.

아이템베이의 게임사업을 총괄하는 한혜진 이사는 "DK온라인은 2012년 게임시장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도출하며 주목 받았고, 게임 유저들로 특화된 아이템베이 회원들에게 인정받은 게임이다"라며, "DK온라인이 더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온게이트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에스지인터넷의 신효정 이사는 "DK온라인 서비스 초기부터 큰 관심을 보여주며 파트너사로서의 신뢰를 구축해온 아이템베이와 공식적으로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양사의 윈윈과 1주년을 맞은 DK온라인 본연의 재미를 계속해서 드릴 수 있도록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차별화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온게이트는 2011년 1월 서비스 오픈 후 지난 2년간 MMORPG, 웹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성공적으로 채널링 서비스하며 채널링 명가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고, 현재 퀸스블레이드, 징기스칸 온라인, 신선도 등 22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DK온라인 게임서비스 제휴협약식에서 아이템베이 한혜진 이사(좌)와 에스지인터넷 신효정 이사 ⓒ 아이템베이]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