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49
연예

홍대광, 소유와 함께한 데뷔곡 '굿바이' 5일 정오 공개

기사입력 2013.04.05 10:18 / 기사수정 2013.04.05 10:18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슈퍼스타K4' TOP4 출신 가수 홍대광이 씨스타 소유와 함께 부른 첫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굿바이'를 5일 정오 공개한다.

홍대광은 오는 12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5일 공개하는 선공개곡 '굿바이'에서 소유와 듀엣으로 호흡을 맞췄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홍대광의 '굿바이'는 싱어송라이터에 도전한 홍대광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별을 담담하게 읊조리는 듯한 섬세한 가사에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특히 홍대광의 이별에 대한 경험담을 바탕으로'빛 바랜 너의 사진', '낡은 우리 일기장', '처음 배운 기타'등 사랑했던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노랫말은 이별을 경험해본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또한 긱스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 피처링으로 '함께 작업하고 싶은 여성 아티스트 1순위'로 떠오른 소유는 이번 '굿바이'를 통해 더욱 감성적인 모습으로 변신했다.

앨범 관계자는 "이번 노래는 특히 이별을 담담하게 그려 더 깊은 슬픔을 전하는 만큼 홍대광과 소유 모두 고음보다도 절제된 보컬을 들려주는데 집중했다"고 전했다.

한편, 홍대광은 지난해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4'에 출연해 특유의 감성보컬과 진정성 있는 음색으로 '가족', '이미 넌 고마운 사람' 등을 소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홍대광 ⓒ CJ E&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