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14:17
연예

용준형 "구하라와 최근 결별, 만남이 소원했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3.03.27 16:55 / 기사수정 2013.03.27 16:55

김영진 기자


용준형 "바쁜 활동 때문에 구하라와 최근 결별"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비스트 용준형이 카라 구하라와의 결별을 인정했다.

27일 비스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2011년 6월 경부터 연인 관계로 지내오던 용준형과 구하라는 동료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여러 활동을 병행하며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일정 등으로 만남이 소원해졌고 최근 결별, 서로의 앞날을 격려해주는 동료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 각자의 빛나는 길을 걸으며 동료로서 서로를 응원하길 바라는 두 사람의 마음을 존중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더불어 항상 용준형을 위해 끊임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구하라 측 역시 "용준형과 결별은 사실이다. 현재는 좋은 가요계 선후배 동료 사이로 지내고 있다"라고 전하며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했다.

앞서 지난 15일에는 용준형과 구하라가 SNS 트위터에서 '언팔로우' 상태가 됐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둘의 결별설이 불거졌지만 양측 소속사는 "둘의 관계는 이상이 없다. 잘 만나고 있다"이에 대해 부인했다.

한편 용준형과 구하라는 지난 2011년 한 연예 매체에 의해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고 이에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아이돌 대표 커플이 됐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용준형 구하라 ⓒ 엑스포츠뉴스 DB]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