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38
연예

강인 "'슈퍼쇼5' 합류…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많이 도와줬다"

기사입력 2013.03.24 15:29 / 기사수정 2013.03.24 15:51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강인이 '슈퍼쇼5' 합류 소감을 밝혔다.

슈퍼주니어는 24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슈퍼쇼5' 개최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멤버 강인은 "4년 만에 '슈퍼쇼'에 합류하게 됐다. 오랜만에 해서 많이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 멤버들이 잘 이끌어줘서 함께 할 수 있었다"라며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강인은 "다시 돌아와서 멤버들과 함께 하니 예전보다 멤버들이 여유가 많이 생겼다"라며 "예전에는 개개인의 욕심도 많았지만 이제는 개인보다 슈퍼주니어가 우선순위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번에 김광석의 '서른즈음에'를 선곡했다. 이유는 이번 해에 서른이 됐기도 하고 연령층이 다양한 관객들에게 이런 노래도 들려드리면 어떨까 싶어서 선곡을 하게 됐다"고 선곡 이유에 대해 밝혔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3,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슈퍼쇼 5'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콘서트를 개최하며 이후 브라질 상파울로,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칠레 산티아고, 페루 리마 등 남미 4개국을 순회하며 공연을 펼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강인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