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11
게임

'크리티카', '의용군의 훈련장' 신규 오픈 및 만 레벨 콘텐츠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3.03.21 17:24 / 기사수정 2013.03.21 17:2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NHN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21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자신만의 콤보를 연습할 수 있는 '의용군의 훈련장'이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티카'는 기본적인 콤보 시스템에 추가적으로 EX스킬(필살기), 특수기, 특수 연계기 시스템이 더해져 유저들이 직접 무한 콤보를 만들어낼 수 있는데 '의용군의 훈련장'에서는 피로도 소모없이 콤보 스킬 연습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 훈련장에서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바로 이동, 다른 유저들과 콤보 만들기 노하우도 공유할 수 있다.

만 레벨 유저들을 위한 추가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만 레벨 던전의 상급 아이템이 상향되었으며, '광신도의 카타콤' 외 신규 만 레벨 스테이지 2종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 보강이 이루어졌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초액션 콤보, 지금 훈련장에서 보여주세요!' 이벤트가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실시된다.

게임 내 콤보 영상을 촬영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천수가 높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전용 마우스, 마우스패드, 마우스번지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핫둔 상회의 특별한 지원'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룬, 강화석과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풍성한 PC방 이벤트도 마련되어, 22일부터 열흘 동안 하루 3시간 이상 PC방에서 '크리티카'를 플레이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틴캐시 1만원권을 지급한다.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크리티카 ⓒ NHN]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