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5:26
연예

김성민, '택시'서 마약·비밀 결혼 심경 고백…2년 만에 예능 출연

기사입력 2013.03.11 09:47 / 기사수정 2013.03.11 09:48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김성민 2년 만에 예능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김성민이 비밀 결혼 후 최초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민은 “아내 분이 치과계의 이효리로 불린다”는 MC 전현무에 말에 즐거우면서도 민망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스토리에 대해 운을 띄운다.

김성민은 “혹시 나 평생 소주친구 해 줄 수 있어요?”라는 말로 호감단계에서 빠른 시간 내에 결혼에 이를 수 있었던 일화를 전했고, 이에 김구라는 “너무 부담스러우니까 소주친구로… 전략적이네”라고 맞받아쳐 택시를 깨알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세간에 화제가 되었던 비밀결혼과 관련된 김성민 특유의 엉뚱, 유쾌한 에피소드에 MC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는 후문.

김성민은 “마침 예정된 생일파티가 있었고 그곳에 참석한 지인들과 함께 결혼식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결혼식에 참석한 지인들이 생일파티인줄 알고 결혼식에 참석했다”라고 밝혀 비밀결혼의 진수(?)를 보여준다고. 더불어 결혼식 사진조차 제대로 찍지 않아 지인들의 휴대전화 남겨진 결혼식 사진과 동영상이 전부라고 밝혀 MC 들을 놀라게 했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파문 당시에 대한 회상, 비밀결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배경과 모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며 재기를 시작하게 된 감회 등도 공개된다.

‘현장토크쇼 택시’ 김성민 편은 11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 tvN]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