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36
연예

'나가수'로 떠오른 소향, 앵콜 콘서트까지 갖는다

기사입력 2013.02.08 08:38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나는 가수다'를 통해 '라이브의 여왕'으로 떠오른 가수 소향이 앵콜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해 서울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공연계의 여성티켓파워를 과시했던 소향은 오는 3월 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소향 앵콜콘서트 "드림[Dream]"'이라는 타이틀로 앵콜 공연을 갖는다.

소향은 매진사례로 인해 지난 공연을 보지 못했던 팬들과 지난 공연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끼고픈 팬들 모두와 함께하기 위해 지난 공연 때보다 더 큰 규모의 공연장에서 두 배의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오케스트라와 풀밴드가 함께해 '천상의 목소리'로 불리는 소향만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명품 라이브 무대를 더욱더 빛낼 예정이다.

소향은 "2012년 크리스마스를 행복한 기억으로 만들어 주신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Dream'니다"라며 "2013년을 시작하는 지금, 여러분의 꿈을 이뤄드릴 수 있도록 희망의 노래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향 앵콜콘서트 "드림'Dream'"'은 오는 3월 2일 토요일, 저녁 7시 서울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오픈은 2월 8일 낮12시 인터파크를 통해 개시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소향' 앵콜콘서트 "드림[Dream]" 포스터' ⓒ 룬컴 제공]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