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김태희가 가수 비(정지훈)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가운데 공개 연애 중인 다른 스타 커플이 다시금 화제에 올랐다.
1일 김태희의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비와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지만 현재는 호감을 가지고 상대방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며 "만나기 시작한 지 1개월 남짓"이라고 전했다.
이렇듯 김태희와 비의 연애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공개연애를 하는 또 다른 스타 커플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먼저,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 4월 속칭 '증권가 찌라시'에 의해 열애설에 휩싸였고 당시 두 사람은 단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부인했으나, 그로부터 4개월이 지난 8월 이병헌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이민정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배우 지현우와 또한 함께 출연한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종방연에서 제가 유인나 씨를 사랑합니다"라며 유인나에게 예상치 못한 사랑 고백을 했고, 열흘 후 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되며, 결국 소속사 측이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이외에도 2011년 11월 함께 있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 공개된 후 솔직하게 열애사실을 인정한 이효리-이상순 커플, 2011년 6월 연인임을 선언한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와 그룹 비스트의 용준형 등이 공개연애를 하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방정훈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