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SBS 가요대전의 콜라보레이션 그룹 네 팀의 각기 다른 색깔이 담긴 음원이 모두 공개됐다.
27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이나믹 블랙의 'yesterday'와 대즐링 레드의 '이사람'이 발표됐다. 앞서 26일 드라마틱 블루의 '눈물나게 아름다운(MUSE)'과 미스틱 화이트의 '인어공주'가 먼저 발표된 바 있다. 이로써 오는 29일 방송되는 '2012 SBS 가요대전'에서 진행되는 더 컬러 오브 K-POP 프로젝트 출연하는 4팀이 신곡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경쟁을 펼치게 됐다.
먼저 남성 아이돌 중 비스트 이기광, 2AM 정진운, 엠블랙 이준, 인피니트 호야, 틴탑 엘조 등 실력파 남성 아이돌이 뭉친 다이나믹 블랙은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만든 yesterday'를 들고 나섰다.
또 다른 남성 아이돌 중 보컬 라인인 비스트 양요섭, 2AM 조권, 엠블랙 지오, 인피니트 우현, 틴탑 니엘로 결성된 드라마틱 블루는 작곡가 스윗튠이 만든 '눈물나게 아름다운(MUSE)'으로 다섯 멤버들의 음색이 발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았다.
여성 아이돌 팀으로는 포미닛 현아, 씨스타 효린, 카라 니콜, 시크릿 효성, 애프터스쿨 나나가 대즐링 레드라는 팀으로 뭉쳐 용감한 형제의 '이사람'을 발표했다.
카라 강지영, 씨스타 보라, 애프터스쿨 리지, 시크릿 한선화, 포미닛 가윤은 미스틱 화이트라는 팀을 결성해 작곡가 김도훈의 '인어공주'를 선보였다. 이 곡은 인어공주처럼 짝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신비롭고 로맨틱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가요대전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신곡 무대는 K팝을 사랑해준 국내 팬들과 해외 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수익금은 SBS희망 TV를 통해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드림 오케스트라'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음원으로 1차전을 펼친 네 팀의 본 무대는 29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되는 '2012 SBS 가요대전'에서 펼쳐진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왼쪽 위부터) 다이나믹 블랙, 대즐링 레드, 드라마틱 블루, 미스틱 화이트 ⓒ SBS]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