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31
연예

'얼짱시대7' 고두림 등장에 누리꾼 "실물과 사진이 달라"

기사입력 2012.12.09 13:41 / 기사수정 2012.12.09 13:41



▲ 얼짱시대7 고두림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누리꾼들이 '얼짱시대7'에 출연한 '한가인 닮은꼴' 얼짱 고두림 등장에 극과 극의 반응을 보였다.

8일 방송된 코미디TV '얼짱시대 시즌7(이하 얼짱시대7)'에는 새로운 MC로 개그맨 김준호가 나선 가운데 한가인 닮은꼴 고두림, '패션왕' 우기명 닮은꼴 장현 등이 출연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가인과 닮은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고두림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수식어에 대해 "자칭 한가인이 아닌, 타칭 한가인이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당당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고, 노출증과 관련한 폭탄 발언으로 당찬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고두림의 등장에 몇몇 누리꾼들은 "실물이랑 사진이랑 다른 것 같은데", "얼짱 맞나? 이제 지겨워", "실물은 한가인 안 닮았다" 등 부정적인 댓글을 올렸다.

하지만 또 다른 누리꾼들은 "실물 보니 친근하다", "예쁘네요", "고두림 때문에 얼짱시대7봤다" 등 호응을 보냈다.

이날 고두림은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된 자신의 비키니 사진에 대해 "예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은 여자의 마음이다"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얼짱시대7 고두림 ⓒ 고두림 페이스북, 코미디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