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54
연예

'힐링캠프' 조혜련 이혼 후 방송 중단 이유가…"괴로워서"

기사입력 2012.11.12 23:56 / 기사수정 2012.11.13 02:3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방송인 조혜련이 이혼 후 방송을 중단한 이유를 밝혔다.

조혜련은 12일 밤 방송된 SBS 토크쇼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70회에서는 조혜련이 방송 중단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는 조혜련에게 왜 방송까지 중단해야 했냐면서 부담이 됐냐고 물었다.

이에 조혜련은 그 전에 했던 프로그램들이 '세바퀴', '붕어빵'처럼 화목한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프로그램들 이었다면서 "내가 웃음을 줘야 하는 사람인데 괴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는 없겠더라구요"라고 답했다.

하지만 이 말을 들은 이경규는 "안좋은 일이 있어도 방송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직업이잖아요"라고 콕 찝어 자신의 의견을 말했다.

그러자 조혜련은 "20년 동안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어요"라며 "이런 나의 모습이 진절머리가 날 때가 있었어요. 선배님이 만약 제 입장이라면 어떻게 하셨을거예요?"라고 되려 반문했다.

이에 이경규는 "어렵습니다"라고 대답, 조혜련은 "저도 어려웠습니다"라며 스스로에게 중간점검을 하는 시간을 가지기로 결심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 조혜련은 "내 가정을 지키지 못했는데 방송을 다시는 안할 수도 있겠다"고 털어놨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조혜련 ⓒ SBS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